2023/08/18

겨울 홋카이도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 / 冬の北海道を楽しむ一つの方法

얼마 전에 아주 재미 있게 본 한국 예능 프로그램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3명하고 오랜 인기를 자랑하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 1명, 개그맨 2명, 합쳐서 성인 남성 6명이 같이 수학여행을 긴다는 내용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 여행지가 바로 홋카이도였습니다. 아주 기쁜 일이였습니다. 


한국 분들은 아마 본 적이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홋카이도의 이곳저곳 다니는 여행이었습니다. 
전부 다 멋진 곳이었을 뿐만 아니라 흔하지 않은 여행이었습니다.
방송에는 저도 모르는 숨은 맛집도 나왔고 멤버들이 방문한 고급 온천 호텔도 정말 좋았습니다. 
눈이 내리는 홋카이도가 완전히 멋있게 나왔습니다. 
제가 사는 오타루에서 관광을 즐기는 방법도 참고가 되는 점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출연자들이 여행을 간 날은 한겨울인 2월쯤이라고 합니다.


출연자들이 며칠 동안 머물렀던 니세코 지역에서는 포근해 보이는 눈이 동네를 꽉 채운 듯한 아주 낭만적인 경치가 마치 영화 세트장 같았습니다.
그 동네에는 특별한 재즈바가 있었습니다. 
LP레코드를 많이 수집한, 오래된 품위 있는 재즈바입니다.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재즈 음악이 나오고, 창밖으로 쏟아지는 눈을 보면서 위스키를 마시는 장면을 보니까 저도 막 가고 싶어졌습니다.
출연한 멤버들도 마음껏 분위기에 취하면서 , 즐겁게 시간을 보낸 것 같았습니다. 
아주 멋진 유명한 재즈바로 눈과 잘 어울리는 외관도 중요하게 여기는 것 듯 겨울기간에만 영업하고 있답니다.
재즈바가 있는 경치 자체가 완전히 다른 세계를 보여 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런 것이 바로 어른 수학여행 맞죠?


그리고 소고기가 유명한 동네 시라오이에서 먹을수 있는 브랜드 소고기집도 나와서 한번 먹어 보고 싶어졌습니다.
겨울 홋카이도 여행 코스로서, 좋은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한 번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少し前にとても面白く見た、韓国バラエティー番組で「数学のない修学旅行」というのがありました。

私が本当に大好きな歌手3人と長く人気を誇るアイドル歌手グループのメンバー1人、お笑い芸人2人、合わせて大人男性6人が一緒に修学旅行に行くという内容の番組でした。

その旅行地が北海道でした。とてもうれしいことでした。

韓国の方は見たことがある番組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北海道のあちこちめぐる旅行でした。

全てが素敵な場所というだけではなく、ありきたりな旅ではなかったんです。

放送では私も知らない隠れた美味しい名店も放送され、メンバーたちが訪れた高級温泉ホテルもほんとうに良かったです。

雪が降る北海道が完全にすてきに映し出されていました。

私が住んでいる小樽の観光の楽しみ方などとても参考になる点が多い気がしました。

出演者たちが旅をしたのは真冬の2月頃だと思います。

出演者が数日過ごしたニセコ地域では、ふわふわに見える雪が街をすっぽりうめたようなロマンチックな景色がまさしく映画のワンシーンのようでした。

そのニセコの街ではすごくかっこいいジャズバーがありました。

LPレコードが沢山収集された古い雰囲気のあるジャズバーでした。

古くから愛されたジャズがかかり、窓の外から降りしきる雪を見ながらウィスキーを飲むシーンがあり、今すぐに私も行きたくなりました。

出演したメンバーたちも思いっきり雰囲気に酔いながら、楽しい時間を過ごしているようでした。

おしゃれで有名なバーは雪とよく似合う外観も重要に考えられていて、冬期間のみ営業しているようです。

ジャズバーがある景色自体が完全に別世界を見せてくれるような感じでした。

これがまさに大人の修学旅行ですね。

そして牛肉の有名な街、白老で食べられるブランド牛肉のお店も出てきて、私も食べて見たくなりました。

冬の北海道旅行のコースとして参考になるのではと思います。

ぜひ行ってみてください。

(우)